[2018년 신년사] 김운혁 한국흑염소협회장
[2018년 신년사] 김운혁 한국흑염소협회장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8.01.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한국흑염소협회 회원 및 염소농가 여러분 한국흑염소협회장 김운혁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2017년 정유년이 지나고 2018년 무술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해 한국 흑염소협회와 회원농가들은 염소 산업 발전 및 소비촉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염소고기 소비를 위해 전남 함평에서 8.8데이를 개최했으며, 경기도 남양주에서 개최한 세계 슬로우 푸드대회에 참석해 염소고기 시식 행사를 하며 염소고기가 대중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습니다.

우리 염소산업은 아직 타 축종에 비해 규모가 작고, 열악해 정부로 부터 소외를 받고 있지만, 새해에는 염소 사육 농가의 작은힘 하나 하나가 모여 큰 힘이 된다면 염소산업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 확신 합니다.

현재의 염소시장은 동장군보다 더 강한 추위 속에 몸서리 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흑염소협회는 염소고기 소비 촉진대회를 꾸준히 개최해 염소고기의 우수성을 대중에게 홍보하고 염소고기가 대중의 먹거리로 자리 잡을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염소시장이 안정돼 회원 및 염소농가 여러분 댁에서 웃음이 넘치는 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 새해에는 회원 및 염소 농가 분들께서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