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푸드, 내맘대로 골라담는 ‘365샐러드’ 출시
참푸드, 내맘대로 골라담는 ‘365샐러드’ 출시
  • 신재호 기자
  • 승인 2018.01.0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핑과 드레싱…취향대로 선택
참푸드가 내맘대로 골라담는 365샐러드 신제품 출시했다. 사진은 365샐러드 닭가슴살 토핑.

㈜참푸드(대표 유보형)가 내맘대로 골라담는 신선한 샐러드 ‘365샐러드’를 출시했다.

최근 1인가구 증가로 간편식과 샐러드에 대한 다양한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365샐러드는 바쁜 직장인들이 신선한 샐러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365샐러드’는 3가지 과일, 6가지 채소, 5가지 색깔의 영양을 담은 건강한 샐러드로 과일과 채소로 구성된 푸짐한 기본샐러드와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토핑 5종,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제 드레싱 4종으로 출시됐다. 구매자들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채소와 과일의 세척을 일반 수돗물이 아닌 친환경 살균 세척수로 세척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출시되는 토핑으로는 다이어트샐러드로 인기가 많은 닭가슴살, 콩단백으로 만든 쏘이볼 2가지맛(치즈, 너비아니맛), 고소한 뿌려먹는 치즈, 견과류가 있으며 각각의 상품들 모두 개별 소포장 돼 있어 신선도 유지는 물론 한 팩씩 간편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추후 다양한 토핑과 샐러드도시락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365샐러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