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활성화 위해 ‘하이포크-미트박스’ MOU 체결
한돈 활성화 위해 ‘하이포크-미트박스’ MOU 체결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2.0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포크’와 ‘미트박스’ 관계자들이 한돈 판매 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이포크’와 ‘미트박스’ 관계자들이 한돈 판매 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미트박스(대한민국 최대 축산물 온라인 플랫폼)’가 한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17일 미트박스 본사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체결식에서는 팜스코 유영철 사업본부장과 미트박스 김기봉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미트박스와 팜스코는 한돈 홍보와 판매증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했다.이를 위해 향후 미트박스를 통해 판매되는 하이포크 상품에는 미트박스 로고가 새겨지게 된다.

또한 팜스코는 미트박스가 판매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조건으로 한돈을 공급하고 미트박스는 한돈 카테고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팜스코 유영철 본부장은 "이번 미트박스와 협약을 통해 하이포크의 판로가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한다"양사가 한돈 소비활성화와 소비자 신뢰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트박스 김기봉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우리나라 대표 한돈브랜드인 하이포크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