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IDF 연차총회의 메인스폰서 공식 후원
서울우유, IDF 연차총회의 메인스폰서 공식 후원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2.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낙농 대표주자로서 최고 등급 후원 약속

국제낙농연맹(IDF) 연차총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창범)는 지난 21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2018 IDF 연차총회 후원 협약식<사진>을 개최했다.

IDF 연차총회 조직위원회와 서울우유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낙농유업분야 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함과 동시에 전세계를 대상으로 우리의 낙농산업을 전세계를 대상으로 홍보하는데 협력한다.

서울우유 송용헌 조합장은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대 낙농 유가공 전문조합으로 이번 IDF 연차총회를 통해 우리의 낙농산업이 세계속에서 당당히 한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아울러 우리의 낙농업에 대해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만큼 그러한 기대에 부합하는 최고 수준의 대회가 치러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창범 위원장은 오로지 우유만으로 한길을 걸어온 낙농 및 유가공분야 최대 기업인 서울우유와 이번에 또한번의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2018 IDF 연차총회는 전세계 1천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행사로, 서울우유를 통해 우리의 낙농산업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개최되는 IDF 연차총회는 다음세대를 위한 낙농(Dairy for the Next Generation)”이라는 주제로 오는 10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에는 세계 낙농분야 석학들이 함께하는 분과별회의 및 컨퍼런스를 비롯, 낙농가의 밤, 갈라디너에 이르는 낙농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