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설농탕, 제 1회 황금레시피 공모전 진행
신선설농탕, 제 1회 황금레시피 공모전 진행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3.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설농탕에서 신선설농탕과 어울리는 새로운 음식을 찾는 ‘제1회 황금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1회 황금레시피 공모전’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탕, 볶음, 전 등 어떤 요리든 자신만의 참신한 레시피로 만들 수 있으면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신선설농탕 홈페이지 내 공모전 게시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4월 30일까지 메일(song@kood.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레시피는 맛, 모양, 창의성, 실현가능성 등의 심사 기준을 통해 약 20여명의 인원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한식문화관에서 진행되는 본선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최종 수상자는 신선설농탕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실제 상용화하기 위해 본사의 개발센터에서 검토 및 보완을 진행한 뒤 신메뉴 출시까지도 이어질 예정이다.

대상인 황금레시피상은 상금  50만원과 신선설농탕 상품권 4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신선레시피상, 기발한레시피상, 행복한레시피상 등을 선발하여 시상한다.

신선설농탕 관계자는 “황금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이 신선설농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요리의 다양성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과 음식으로 소통하며 더 가까워지기를 희망한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