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도매시장법인 임직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
aT, 도매시장법인 임직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3.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매시장법인 신임임직원 역량강화’과정 개설

도매시장법인의 신임 임직원들에 대한 역량강화 교육이 실시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42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농식품 분야 유통개선의 주요 축을 담당하는 도매시장법인의 신임 임직원들에 대한 역량강화 교육을 개설한다.

도매시장법인 신임 임직원 역량강화과정은 도매시장법인의 신규인력을 대상으로 전문성을 보다 향상시키고 농수산물 도매시장의 운영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설계된 과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도매시장의 정책방향, 농산물 유통환경의 변화, 국내외 도매시장법인의 경영활성화 사례, 주 거래제도 등 도매시장 신임 임직원이 알아야할 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농산물 안정성 관리 GAP PLS 제도의 이해까지 다룰 예정이다.

이 과정은 경기 수원시에 소재한 교육원에서 23일간 진행되며 특히, 도매시장 운영 활성화 방안을 놓고 교육 참가자들이 분임토의를 통해보다 현실적이고 심층적인 해결방안을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도매시장법인 신임 임직원 역량강화과정의 교육 신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http://edu.at.or.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교육은 7월에도 실시될 예정으로 4월 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면 다음 기수에 참여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통교육원(031-400-35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