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로컬푸드 직매장 개설·운영 기본’과정 교육생 모집
aT, ‘로컬푸드 직매장 개설·운영 기본’과정 교육생 모집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3.3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오는 10~11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수원시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로컬푸드 직매장 개설·운영 기본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우수농산물 직거래 사업장으로 선정된 완주와 김포 직매장의 실무진이 강사로 참여해 실제 운영 경험을 통해 신규 직거래사업 선정 대상자, 로컬푸드 직매장 종사자, 직매장 출하농가 등에게 직매장 개설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로컬푸드 정책 강의부터 로컬푸드 마케팅의 이해, 로컬푸드 소포장방법, 로컬푸드 매장 홍보마케팅 전략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농약허용물질관리제도(PLS)에 대응할 수 있는 농산물 안전성 관리까지 다룰 예정이다.

경기도 수원시에 소재한 교육원에서 12일에 거쳐 총 12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과 같은 교육은 8월에도 실시될 예정으로 이번 기수에 참여하지 못하면 다음 기수에 참여할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교육비를 지원하는 과정으로 자부담 16000원으로 교육에 참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