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동반성장 상생협력 사례집 발간
하림, 동반성장 상생협력 사례집 발간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4.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협력업체와 상생발전 공유확대
핵심가치 '상생 경영' 추진으로 발전 방안 모색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이문용 대표이사)는 상생협력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했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사례집 발간은 (주)하림이 그동안 상생협력을 실천해 이룬 성과와 함께 협력업체와 지속적인 협의회 운영 등 소통으로 더욱 발전된 동반관계를 실천해 나가기 위해 발간하게 됐다"고 발간 배경을 설명했다.

(주)하림은 동반성장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기 위해 농가와 협력업체에 사례집 배포와 함께 웹진으로도 발간해 홈페이지와 스마트미디어를 활용해 볼 수 있도록 추진한다. 특히 핵심 사례를 선별해 스토리 영상으로 제작 SNS 통해 볼 수 있도록 만드는 등 상생협력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또한 사내 소식을 통한 공유 확대로 임직원들 스스로가 윤리경영을 실천해 협력업체와 동반 선장을 적극 추진 할 수 있도록 하고 농가에 대해서도 기술 소식지를 활용해 농가 발전 및 소득 향상 등을 위한 상생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하림 이문용 대표이사는 "하림이 지속적인 상생협력 실천을 추진해 이룬 성과에 대해 농가 및 대리점 등 협력업체와 공유하고 서로간의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발전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갔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하림은 상생을 핵심가치로 삼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