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칸치킨 ‘키즈 닭강정’ 이색 먹거리 눈길
맥시칸치킨 ‘키즈 닭강정’ 이색 먹거리 눈길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4.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맥시칸치킨(대표이사 문경필)이 어린이들 입맛에 꼭 맞는 영양만점의 신메뉴를 개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맥시칸 치킨은 4월부터 엄마의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을 담은 어린이 전용 메뉴인 ‘키즈 닭강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양화 되고 일반적인 맛의 경계를 허무는 이색적인 치킨 메뉴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시점에 맞춰 맥시칸치킨도 어린이들을 위한 전용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맥시칸치킨의 ‘키즈 닭강정’은 매운 맛을 빼고 달콤함을 더한 소스에 초코볼 토핑을 가미해 어린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메뉴로 닭강정에 인지도가 높은 자사 메뉴에 아이들 취향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인기를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30년 전통의 맥시칸치킨 노하우와 국내 최대 닭고기 전문 기업인 ㈜하림의 신선하고 위생적인 닭고기를 100% 사용한 신메뉴로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즐겨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한편 맥시칸치킨은 최근 대세 아이돌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을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맥시칸치킨이 선보이는 신메뉴 ‘키즈 닭강정’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