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윤여정과 손호준 새 모델 투입
서울우유, 윤여정과 손호준 새 모델 투입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4.06 10: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젖소에서만 나오는 ‘좋은 우유’ 강조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체세포수와 세균수 모두 최고 등급인 100%’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윤여정과 손호준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사진>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윤식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윤여정이 재료부터 건강해야 좋은 우유라며, 원유의 품질이 가장 좋은 두개의 1등급을 골라 담아 서울우유 나100%는 좋은 우유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함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손호준은 좋은 우유만 골라서 나100%구나!’라고 감탄사를 자아내며, 신선하고 좋은 우유를 선택함에 있어 등급 확인의 중요성을 또 한번 강조한다.

2016년 출시한 100%’는 원유 위생등급을 결정하는 양대 축인 체세포수세균수를 모두 최고 등급으로 채운 고품질의 원유로 만든 우유다. 서울우유는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등급의 고품질 원유를 얻기 위해 지정수의사를 통한 젖소 11 건강관리, 노쇠한 젖소의 원유생산 중단, 목장과 공장에서의 체세포수 이중 검사 시행, 농가의 환경 개선과 교육 지원 사업 확대 등의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더불어 서울우유는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는 확실한 기준 제조일자 병행 표기제를 도입해 유통기한에만 의존해 우유를 선택하던 방식에서 제조일자 표기라는 한 줄 혁신을 통해 우유의 신선도를 소비자들이 직접 판별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상진 마케팅본부장은 “1등이 만들어 원유부터 좋은 우유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친근하고 책임감 강한 이미지의 배우 윤여정씨와, 손호준씨를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좋은 우유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는 두 가지 등급과 제조일자를 꼭 확인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유를 안심하고 드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자희 2018-04-14 16:19:37
윤여정선생님 윤식당통해 열렬팬이됐어요 cf추카드리고 윤식당3도 꼭 뵙고싶네요 지금도 윤식당1 다시보기하고있어요 ㅋ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