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와 한우의 만남…한우자조금, 정동극장과 문화마케팅 나서
전통문화와 한우의 만남…한우자조금, 정동극장과 문화마케팅 나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4.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극장 회원 및 관람객 대상 홍보
해외시장 입맛 공략 박차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확대를 위해 전통예술 공연장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과 함께 문화마케팅에 본격 나섰다.

한우자조금이 5일, 정동극장 전통공연, ‘궁:장녹수전’의 관람객 대상으로 한우 우수성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앞으로 한우자조금은 정동극장에서 진행되는 ‘궁:장녹수전’을 비롯한 다양한 공연과 연계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와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한우자조금은 소비자 접점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 또 국내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우의 우수성을 알려 한우의 세계화를 위한 수출 홍보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날 한우자조금은 정동극장에서 공연 관람을 위해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우 채끝 샐러드, 한우 스테이크 등 다양한 한우 메뉴를 선보이고, 시식회를 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정동극장도 우리한우판매점(한우인증점) 이용고객을 대상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궁:장녹수전’의 공연티켓을 현장 구매 시, 우리한우판매점 소개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할인권을 받아 제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우리 전통예술 공연장인 정동극장은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국내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 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곳 중 하나다” 며”앞으로 한우자조금은 정동극장과 연계해 국내를 비롯한 해외시장 입맛을 공략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