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행운을 드립니다”
농심, “행운을 드립니다”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4.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사발면’ 이벤트 시작

육개장사발면으로 행운을 전하세요.”

농심이 봄을 맞아 오는 531일까지 행운사발면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에 특별한 행운메시지를 담은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들이 사발면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행운메시지는 사발면 뚜껑과 분말스프 포장지에 각각 새겨져 있다. 이 두 가지 문구를 조합하면 행운메시지가 완성되는 방식이다. 뚜껑에 12, 스프에 16개의 문구가 있어 총 192개의 개성 있는 행운메시지를 조합할 수 있다.

착한 일을 하면, 사랑에 빠진다”, “바라던 대로, 행복해진다”, “조만간, 부자가 된다등의 메시지는 물론, “오늘은, 친구가 밥을 쏜다”, “늘 그렇듯이, 식신이 강림한다와 같은 유머러스한 메시지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농심은 행운사발면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운메시지를 조합해 찍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행운사발면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농심 제품을 담은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www.nongshi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 이후 한결 같은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장 대표 브랜드이번 행운 패키지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작지만 특별한 재미를 공유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