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캐피탈, ‘6차 산업 성공전략 세미나’ 개최
에코캐피탈, ‘6차 산업 성공전략 세미나’ 개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5.0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전문 여신전문금융회사 ㈜에코캐피탈은 3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 aT센터에서 6차 산업 전략과 정부 정책 지원 등을 설명하는 ‘6차 산업 성공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에코캐피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농식품모태펀드 6차 산업분야 ‘ECO-MGI 6차 산업전문 투자조합’의 공동 운영사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정부의 6차 산업 지원 방안 및 실제 투자사례를 구체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관련 전문가를 통해 정보를 제공한다. 또 6차 산업 관련 투자 상담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정부는 농업경영체의 고부가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6차 산업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6차 산업 사업자 인증 사업’을 통해 자금 지원과 컨설팅 및 유통·판로·홍보 지원, 지원사업자 선정 및 우수사업자 포상 등을 실시한다.

에코캐피탈 관계자는 “아직까지 ‘6차 산업 사업자 인증제’에 관한 정보가 부족해 많은 농업경영체들이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라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6차 산업 관련 전략 및 산업현황, 정책지원, 성공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무료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사은품으로 하림 삼계탕 1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에코캐피탈 홈페이지(http://www.ecocapital.co.kr/) 및 투자금융팀(☎02-6942-75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