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농업인 위한 ‘행복이음론’ 출시
농협상호금융, 농업인 위한 ‘행복이음론’ 출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5.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 영농자금 지원...1.5%p 금리할인 신용대출 상품
충북 천안 소재 천안농협에서 농협중앙회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사진 왼쪽 첫번째), 천안농협 윤노순 조합장(사진 오른쪽 첫번째)과 농업인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을 위한 신용 대출상품  '행복이음론' 가입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천안 소재 천안농협에서 농협중앙회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사진 왼쪽 첫번째), 천안농협 윤노순 조합장(사진 오른쪽 첫번째)과 농업인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을 위한 신용 대출상품 '행복이음론' 가입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은 농업인 조합원의 단기 영농자금 지원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인 행복이음론2일 전국 농·축협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동균 상호금융마케팅지원부 차장은 행복이음론은 영농자금 지원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 및 농업인의 금융상품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개발했다대출기간은 1년이고 대상 고객은 농업인 조합원이라고 설명했다.

강 차장은 이어 대출한도는 최고 1000만원으로 시스템에서 산출된 한도와 대출신청일 이전 1년간 영농을 목적으로 사용한 지출증빙 합계금액 중 적은 금액으로 결정된다대출금리는 산출금리에서 1.5%p를 할인 적용해 농업인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했다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업인에게 금리할인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게 돼 뜻깊다앞으로도 농협상호금융은 고객을 위한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