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먹고 국가대표 배구 불꽃 투혼 발휘하길”
“도드람한돈 먹고 국가대표 배구 불꽃 투혼 발휘하길”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5.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 2018발리볼네이션스리그 앞두고 배구 국가대표 선수단과 고기파티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프로배구 V-리그 타이틀스폰서인 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이 지난 10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도드람테마파크에서 2018 FIVB 발리볼네이션스리그(이하 VNL)를 앞둔 배구 국가대표 선수단의 사기 증진을 위해 고기 파티를 진행했다.

이날 도드람은 국가대표 남녀배구선수들을 도드람테마파크 1층 바비큐하우스장으로 초청해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심덧살 등 도드람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제공했다. 행사에는 도드람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과 대한민국배구협회 오한남 회장을 비롯해 차해원 감독, 신동인 코치, 김연경, 양효진 등 여자국가대표선수단 25명과 김호철 감독, 문성민, 전광인 등 남자국가대표선수단 24명이 참석했다.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은 “국가대표 남녀배구선수들이 도드람 만찬행사에 모두 참석해주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도드람한돈을 먹고 힘차게 경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도드람은 대한민국배구협회와의 파트너십 강화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은 프로배구 V-리그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데 이어 다방면으로 한국 배구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도드람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이 열린 의정부체육관에서 대한민국배구협회와 국가대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하며 도쿄올림픽까지 3년간 총 3억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