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천호엔케어 업무협약
농협홍삼 한삼인-천호엔케어 업무협약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5.1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공동마케팅 추진...건강식품업계 시너지 효과 기대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홍삼(대표이사 허정덕)과 천호엔케어(대표이사 이승우)17일 농협홍삼 본사(서울 송파구)에서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가 경쟁관계임에도 공동사업을 추진한다는 점에서 매우 이례적인 행보다.

양사는 상호 축적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공동개발하고 국내 건강식품업계의 성공적인 개발협력 모델을 창출할 계획이다. 특히 천호엔케어는 농협홍삼으로부터 홍삼 원료를 공급받아 기존 제품과 향후 출시예정인 신제품에 활용한다.

천호엔케어 이승우 대표는 최근 전 연령층을 기반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고객의 건강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제품 개발이 필수적이라면서 이번 협약이 건강식품 업계의 상생협력 모델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농협홍삼 허정덕 대표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공동제품 개발해 고객 건강증진에 힘쓰겠다면서 앞으로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홍삼산업 발전과 인삼농가 소득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홍삼은 농협 인삼조합 농가로부터 구매한 100%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농협식품안전연구원을 통해 300여 가지의 안정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