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빠른 비선택성제초제 ㈜경농 ‘바로바로’
효과 빠른 비선택성제초제 ㈜경농 ‘바로바로’
  • 김영하 대기자
  • 승인 2018.05.1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엽·화본과·사초과 등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농축유통신문=김영하 대기자] 올해는 봄철 고온과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으로 인해 밭잡초의 휴면이 일찍 끝나게 됨에 따라 밭잡초가 매우 심한 상황이지만 ()경농의 비선택성 제초제 바로바로 액제를 사용하면 방제효과가 우수해 농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은 올해의 기상이 평균온도는 평년(4월 한달 기준)보다 0.5이상 높았고, 강수량은 평년 보다 59mm 많음에 따라 밭, 과수원, 비농경지 등에 닭의장풀, 망초, 쇠뜨기 등 문제 잡초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농업인들의 고충이 예상된다고 우려했다. 특히, 소리쟁이, 도깨비가지 등 외래잡초의 발생은 200% 이상 발생이 증가하고 있고 일부는 논으로 유입되고 있어, 5월 중하순부터는 효과적인 비선택성제초제를 선택하여 과수원, 헛골, 논둑 등에 잡초방제가 이뤄져야 한다.

이에 경농 바로바로액제는 방제효과가 매우 빠르게 나타나는 비선택성제초제로서 경농 중앙연구소의 시험결과 기존 비선택성제초제 대비 평균 하루이상 방제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것이 확인됐다.

바로바로는 글루포시네이트-P가 주성분으로 광엽, 화본과, 사초과 등 다양한 잡초를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고사시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기존 제초제로 잘 방제가 되지 않는 깨풀, 망초 등 방제가 어려운 잡초에도 방제효과가 우수하며, 약효 지속기간이 약 40~50일로 길게 나타나 경제적이다.(문의 02-3488-5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