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2018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 수상
서울우유, 2018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 수상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5.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워구워 치즈’, 치즈시장 점유율 확대 등 마케팅 성과 인정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이번에 수상한 ‘아시아 태평양 애피 어워드’ 상패 모습.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이번에 수상한 ‘아시아 태평양 애피 어워드’ 상패 모습.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구워구워 치즈광고캠페인이 지난 4월 싱가폴에서 열린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APAC Effie Awards 2018)’에서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동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 시작 후에 구워구워 치즈의 매출은 지난 7개월간 평균 매출 대비 393% 성장을 기록했으며, 삼겹살 문화 속에 구워 먹는 치즈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점 등을 인정받으면서 157개의 후보 중 한국 기업으로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서울우유 신호식 가공품마케팅팀장은 구워구워 치즈 캠페인으로 수입산 치즈가 장악하고 있었던 국내 시장에서 한국 치즈 브랜드가 다시 한 번 시장 점유율을 되찾게 돼 큰 의미가 있었다이번 에피 어워드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