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농축유통신문 맞손…상호협력 MOU 체결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농축유통신문 맞손…상호협력 MOU 체결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8.05.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성호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장과 강신영 농축유통신문 대표(중앙)를 비롯한 협회 이사진과 신문사 직원들이 업무협약(MOU)을 체결 후 기념촬영를 하고 있다.
문성호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장과 강신영 농축유통신문 대표(중앙)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업무협약(MOU)을 체결 후 기념촬영를 하고 있다.

[농축유통신문 편집부]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와 농축유통신문이 상호 협력을 토대로 국내 농축산업 발전과 차세대 농업 리더 양성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전문농업경영인들로 구성된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는 25일, 충북 청주시 소재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 회의실에서 농축유통신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긴말한 교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농업발전에 기여해 나가기로 했다.

양 기관의 이번 MOU는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차세대 농업 리더 양성과 발굴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국내 농업의 성장과 미래 지속성의 발판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문성호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장은 “최근 농업인들 사이에서 대내외적인 평가가 수직 상승하고 있는 농축유통신문과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맺게돼 기쁘다”며 “마이스터지정자를 포함한 청년농업인과 귀농·귀촌인, 그리고 후발농업인들을 적극 조명해 대한민국 농업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강신영 농축유통신문 대표는 “대한민국 농업을 이끄는 농업마이스터지정자 여러분들과 정론의 길을 함께 걸어갈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하게 됐다”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대한민국 농업의 지속가능성과 글로벌 무대를 향한 한국 농업의 비상을 적극 보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