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돼지 한돈,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면 가격 절반
우리돼지 한돈,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면 가격 절반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5.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 진행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한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28일(월)부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돈 6개의 브랜드사(강원산돈, 도드람한돈, 돈마루, 포크밸리, 치악산금돈, 태흥한돈)가 참여해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갈비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구입해 지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선물하는 서비스로, <한돈 할인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모바일로 우리돼지 한돈의 다양한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온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과 한돈의 만남으로 더욱 편리한 구매가 가능해진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돈 선물세트부터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세트, 휴가철 피서객 대상 바캉스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된다. 모든 상품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와 더불어 한돈 공식 판매사이트 한돈몰(http://mall.han-don.com)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한돈몰에서는 ‘한돈몰 구이용 기획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사은품으로 앞다리살 500g 증정과 무료 배송 서비스가 추진된다. 1,750세트 한정 판매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 역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해 마트나 정육점 등에서 한돈을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우리돼지 한돈을 구입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모바일에 익숙한 2030 젊은 소비자들이 더 쉽고 저렴하게 한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