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팜투테이블, 제 2회 치킨 레시피 공모…'이번 주제는 치킨 반찬!'
동우팜투테이블, 제 2회 치킨 레시피 공모…'이번 주제는 치킨 반찬!'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6.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동우팜투테이블이 ‘제2회 건강한 치킨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3월 ‘치킨수프’를 주제로 많은 응모자들의 열띤 응모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큰 화제를 모았던 공모전에 힘입어 6월 내내 응모기간이 주어진 공모전 주제는 밥을 부르는 ‘치킨반찬‘이다.  

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는 “우리 몸에 유용한 단백질을 공급하는 닭고기가 단순히 치맥, 배달 음식에 그치지 않고 일상에서 다양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치킨반찬을 주제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레시피 공모전 역시 요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치킨반찬 레시피’를 조리 사진과 설명을 덧붙여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동우팜투테이블·참프레 닭고기 제품을 활용해 ‘나만의 치킨반찬’을 만들고 그 레시피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제출 요령은 재료(제품 인증샷)와 조리과정을 찍어 설명을 적은 후 치킨 레시피 공모전 홈페이지에 직접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아래 응모방법 참조).

레시피는 전문 셰프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독창성, 영양·맛, 제품성 등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3차에 걸쳐 심사가 이뤄지며, 7월 20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건강한 치킨 레시피 당선자는 대상 200만 원,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 등 총 6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치킨 레시피 공모전 홈페이지 통해 공지된다. 또한, 수상작은 실제 상용화 여부를 검토하여 동우팜투테이블 신제품 개발과 레시피북 제작에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