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끄는 히트상품 개발 비법 전수
눈길 끄는 히트상품 개발 비법 전수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8.06.0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농식품 히트상품 개발 실습 과정’ 신설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농식품의 히트상품을 개발하는 교육이 개설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는 오는 12일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농식품 히트상품 개발실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중소식품기업이 취약한 신상품 개발을 돕고자 올해 신설된 과정이다. 고객 요구와 시장 경쟁력을 고려해 차별화된 농식품 상품 컨셉을 개발하는 방법과 프로세스를 사례와 실습을 통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교육내용은 실무적용에 목표를 두고 하루 만에 이루어지는 교육으로 핵심 이론과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구성됐다. 먼저히트상품 기획 및 개발 한눈에 살펴보기에서 히트상품 개발 프레임워크, 상품 컨셉에 대한 핵심 이해 등의 이론교육 후 상품 컨셉 개발실습에서는 아이템 선정에서부터 아이디어 도출 및 선정, 컨셉 개발, 발표 및 평가 등 조별 실습으로 진행된다.

주요 교육대상은 중소식품업체의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1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11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