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할인받고, 사은품까지 골(goal)~라 담자!
한돈 할인받고, 사은품까지 골(goal)~라 담자!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6.1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몰 6월 한돈 야식상품, 피크닉 구이상품 기획전 등 풍성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러시아 월드컵 개최와 가족 단위 나들이가 증가하는 6월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푸짐한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해 7월 6일까지 ‘국가대표 한돈 야식 빅매치’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몰 가공육 코너에 있는 돈까스, 햄, 소시지, 육포 등의 야식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돈몰 가공육 기획제품 중 2가지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 중 2만원 미만 구입 시에는 축구공 비치볼을, 2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6월 18일(월)부터 7월 13일(금)까지 4주간 한돈 구이용 기획세트를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추진한다. 한돈 피크닉 기획상품은 캠핑용 인기상품인 삼겹살(500g)과 등갈비(500g) 세트, 삼겹 구이 세트(삼겹살 500g, 항정살 500g)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피크닉 기획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돈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생와사비 100g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돈몰 신규 가입 시 5천원 할인권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돈자조금 측은 “시즌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함으로써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할인혜택과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등 매달 진행되는 통큰 기획전을 추진해 한돈을 저렴하고 알찬 혜택으로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6월 진행되는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사이트(mall.han-d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