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창립 57주년 기념 최대 69% 할인행사 실시
농협, 창립 57주년 기념 최대 69% 할인행사 실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6.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14일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제철 농산물 파격 할인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창립 57주년을 맞이해 21일부터 14일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농업인과 고객이 하나되는 국민장터 하나로마트라는 타이틀로 대대적인 창립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농협하나로마트는 제철 농산물과 창립 57주년 특별기획 상품, 상반기 결산 인기상품 등 총 1300여 개의 행사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수박, 참외, 깐마늘 등 농협에서 추천하는 BEST 상품을 행사카드(NH, NH BC, KB, 롯데)로 결제할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1 증정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추가 할인 동시 구매시 추가 할인 주말 초특가 브랜드별 합산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행사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4종의 인기상품(동원 꽁치, 청정원 포도씨유, 크리넥스 순수소프트, 비트 세제)을 정상가 대비 최대 72% 할인해 행사기간 하나로마트를 찾는 고객에게는 행복한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상품 중 눈에 띄는 것은 농협 PB 상품이다. 가격을 낮추고 품질을 높인 HANARO상품(설탕, 화장지, 키친타올, 칫솔 등)을 비롯해 우리농산물 원료로 차별화한 농협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OK!COOK 상품(안주류, ·탕류, 냉면, 부침전 등)은 실속구매 알뜰 쇼핑족과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농협하나로마트는 고객에게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가계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국내산 농·축산물 판매확대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지난 57년간 농협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농업인이 땀 흘려 생산한 농·축산물의 판매를 적극 지원하고 고객에게는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