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프리미엄 HMR ‘OK!COOK’ 홍보
농협하나로유통, 프리미엄 HMR ‘OK!COOK’ 홍보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7.0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에 프리미엄 HMR 60종 선보여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 하나로유통은 지난 4일부터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2018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에 참가, 프리미엄 HMR 브랜드 ‘OK! COOK’ 60종과 과일·채소 브랜드 뜨라네’ 40종 등 총 1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2018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모두의 간편식! 주방 없는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국내 가정간편식 우수 제품과 신기술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박람회다. 농협하나로유통은 국산 식재료를 사용하는 HMR 우수 기업들의 판로를 지원해 국산 농산물 소비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의 프리미엄 HMR PB브랜드 ‘OK! COOK’은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간편한 한 끼 식사에서 현대인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식문화를 제공한다. 행사부스에서 ‘OK! COOK’ 대표상품의 시식과 기념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농협하나로유통은 신선 과일·채소 브랜드인 뜨라네’ 40여종도 적극 홍보한다. 한 끼 분량으로 소포장 된 채소를 각종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어 1인 가구에서 활용도가 높다.

김성광 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국내산 원재료를 앞세운 하나로마트 PB상품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HMR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국내산 농산물을 적극 활용, 국민건강 증진은 물론 농가소득 증대까지 이뤄 대한민국이 행복한 건강먹거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