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 2018 IDF 연차총회 후원”
농협 축산경제, 2018 IDF 연차총회 후원”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7.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자, 수요자 모두가 함께하는 상생의 대회 초석 마련”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김태환)와 전국낙농관련조합장협의회(회장 김영남, 대전충남우유조합장)도 IDF(국제낙농연맹) 연차총회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

2018 IDF 연차총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창범)은 2018 IDF 농협 및 전국낙농관련조합장협의회와 23일 연차총회 후원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IDF 연차총회 후원협약은 서울우유를 비롯한 유업체 및 테트라팩을 필두로 한 글로벌기업 등에 이어 이번 농협에 이르기까지 낙농 및 유가공 전부문에 이르는 이해관계자 모두가 함께 하는 전무후무한 대회로 기록될 전망이다.

행사 개최를 80여일 남겨둔 현재까지 후원협약을 체결한 곳으로는 이번에 체결한 농협을 비롯하여, 서울우유(플래티넘 스폰서), 테트라팩코리아, 매일유업, 남양유업(이상 골드스폰서), 빙그레, 동원F&B, 한국야쿠르트(이상 실버), 푸르밀, 건국유업, 에코린(브론즈) 등이다.

IDF 연차총회 조직위원장인 낙농진흥회 이창범 회장은 “생산자와 수요자라는 상호 이해관계를 달리하는 낙농가와 유업체 모두가 한마음으로 후원협약을 체결한 만큼 이번에 개최되는 IDF 연차총회는 ‘다음 세대를 위한 낙농’이라는 슬로건 그대로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DF 연차총회는 IDF 소속 54개 회원국 1200여명의 세계 낙농 리더들이 함께 하는 행사로 올해는 올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대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