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NH콕뱅크,, 가입고객 300만명 돌파
농협 NH콕뱅크,, 가입고객 300만명 돌파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08.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서비스로 호평...편의성 확대, 고객이용 증가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소성모)은 간편한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 스마트 기반 앱 ‘NH콕뱅크농업인 디지털 권익증진에 기여하며 가입고객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농협상호금융에 따르면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개발돼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출시 2년 만에 가입고객이 300만 명을 돌파했다.

‘NH콕뱅크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조회, 송금 등이 가능해 실 이용률이 90%에 육박하며 월 1000만건 이상의 이용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영농지원, 조합원 사랑방, 일기예보 기능 등을 담은 농업인 전용 디지털 도구인 콕팜2.0’을 지난 7월 확대 개편, 농업인과 도시인을 연결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업인을 비롯한 모든 고객을 고려해 편의성을 높인 NH콕뱅크가 고객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기쁘다향후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소 대표는 이어 사용자 화면 개선, 마케팅 채널 확대(카드상품 가입, 환전기능 등)와 함께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콕푸드10월 말 오픈 예정이라며 이용 편의성을 더욱 향상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