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돼지고기 추석 선물세트 26종 출시
선진, 돼지고기 추석 선물세트 26종 출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9.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선물은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돼지고기로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올 추석을 맞아 엄선된 국내산 축산물로 만든 축산물 선물세트 총 26종을 출시했다.

특히 시스템 돼지고기로 유명한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선진포크’ 돼지고기 선물세트와 다양한육가공 선물세트는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준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추석선물세트 중에는 올해 첫선을 보이는 ‘선진 정성혼합세트’ 3종이 눈길을 끈다.

‘선진정성혼합세트’는 간편식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추장고기볶음, 장조림등 조리 없이도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되는 ‘완제품 집 반찬’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1인 가구와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세계 최고권위의 햄, 소시지 경연대회인 ‘독일 DLG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제품들이 가득한 ‘선진 육가공세트’9종 역시 주목할 만하다.

‘선진 육가공 세트’는 비어슁켄,미트로프 등 세계 각국의 별미 육가공품을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특별함을 더욱 부각했다. 또한, 품격 있는 수제햄 선물세트에서 아이들 간편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김구라 핫도그’ ‘핫도구라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 제품군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밖에도 선진은 차례,가족 만찬에 꼭 필요한 요리 부위를모은‘선진포크 명품세트’, 한우와 선진포크를 함께 구성해 맛과 품격을 모두 갖춘 ‘한우 돈육 명품세트’ 등 신선육류세트 13종도 함께 선보인다. 신선육류세트는 최근 고급 식재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고려하여, 신선도와안전성이 검증된 1등급 제품만으로 구성됐다.

선진 추석 선물세트는 선진의 신개념 프리미엄 정육점 선진팜방이점(02-416-8288), 쌍문점(02-904-8892)에서 주문 가능하며 육가공 선물세트의 경우 전화 주문(02-2225-8685)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