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 ‘제2기 농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개강
팜한농, ‘제2기 농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개강
  • 김영하 대기자
  • 승인 2018.09.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기 교육생 18명 선발, 지난 13일 연암대학교서 첫 교육

[농축유통신문 김영하 대기자]

팜한농이 농축산 특성화 대학인 연암대학교와 함께 농산업 유통 경영자를 위한 2기 농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을 열었다. 지난 13~14일 충남 천안 연암대학교에서 진행된 교육에는 제2기 교육생으로 선발된 18명이 참석했다.

농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은 농업 및 농자재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경영능력을 고양하는 전문 교육과정으로, 지난해 개설돼 1기 수료생 16명을 배출했다.

특히 농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은 농업계 기존 교육과정들이 영농지식 위주로 구성된 것과 달리 경영과 고객서비스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어 교육생의 만족도가 높았다. 연암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해 각 분야 전문가가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하며 올해는 더 알찬 교육과정으로 구성해 2기 과정을 개강했다.

교육생들은 4개월 동안 정기적으로 연암대학교에 모여 강의를 듣고 현장 실습을 진행하며 관련 역량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 첫 번째 교육에서는 농자재 판매점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현선 한국마케팅전략그룹 대표), 최고경영자의 스피치(임유정 라온제나 대표), 농자재 판매점이 나아갈 길(채상헌 연암대학교 스마트원예계열 교수) 등의 강의가 진행됐다.

육근열 연암대학교 총장은 환영사에서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농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을 한층 개선해 경영 역량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교육생들의 편의와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용환 팜한농 대표는 농자재 유통을 선도하는 전문가들이 교류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이번 교육과정과 같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며 고객과 상생하는 팜한농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