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꿈을 찾아드립니다" 2018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
"대학생들의 꿈을 찾아드립니다" 2018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09.2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하반기 공채시즌 앞두고 취업 역량 및 리더십 함양 무상 교육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대학생들의 진로탐색캠프 ‘2018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을 최근 마쳤다.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은 선진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대상 리더십함양 교육 과정으로 취업난에 힘들어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전 교육과정이 무상 운영된다. 

또한, 선진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17년부터 이번 캠프까지 총 120여 명의 학생이 캠프를 거쳐갔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캠프는 성공하는 학업 로드맵, 자아 발견 등 일상의 자신감을 불어넣는 프로그램도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 진행됐다.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에 대비한 실제 팁을 제공하기도 해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교육 과정에는 국내 대학생 및 졸업생 등 30여명이 참가했다. 선진은 향후 지속적인 참가 규모 증대 및 신규 프로그램,각 대학 우수학생 추천 확대 등을 통해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의 입지를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올해 최저임금 인상 등의 이슈로 하반기에도 청년들의 취업전망이 그리 밝지는 않다.이럴수록 기업 측면에서의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선진은 축산업계의 대표 기업으로서 이번 캠프를 비롯하여 청년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해결할 힘을 주기 위한 실전적인 방안 마련에 앞으로도 솔선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