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2018 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 개최
농협, 2018 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 개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11.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전국 축산물풀라자아한 디스플레이와 Hot한 메뉴첼린지

농협은 지난 8일 안성팜랜드 아그리움홀에서 전국 축산물플라자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지역브랜드 축산물 판매와 홍보를 담당하는 축산물플라자의 음식, 위생, 서비스 품질 수준 향상으로 매장경쟁력을 제고하고 종사 직원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취하여 메뉴 개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행사이다.

하창재 축산유통부 계장은 대회 참여를 신청한 농·축협을 대상으로 올해 102~23일 약 3주간에 걸쳐 외식전문컨설팅업체 소속의 미스테리 쇼퍼가 손님을 가장, 해당 농·축협을 방문해 서비스 부문과 요리 부문에 대해 예선현장 심사를 거쳤다이번 본선에 진출한 농·축협(서비스 부문 11, 요리 부문 10)이 한자리에 모여 경연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 밖에 국내 최고 스타 쉐프 최현석을 초청, 최신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 축산물 구이 요리 Class를 개최했으며 식당 관련 기물·자재 전시관 운영, 한국형 메쯔거라이 시연·시식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진행,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농협경제지주 안병우 상무는 축산물플라자 경연대회를 통해 우수매장을 발굴, 홍보해 축산물플라자가 지역축산물 판매 구심체로서 농가 소득 5000만원 달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