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 본격화
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 본격화
  • 김영하 대기자
  • 승인 2018.11.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EMSTA에 홍보부스 개설, 참관객들 문전성시

[농축유통신문 김영하 대기자]

국내 농산업의 대표기업인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이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KIEMSTA)를 통해 농산업토탈솔루션기업으로서의 미래상을 제시해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2018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KIEMSTA)에 참가한 경농은 농산업토탈솔루션기업이라는 컨셉으로 현재 경농이 전개하고 있는 솔루션들과 서비스들을 적극 홍보했다.

이번 KIEMSTA에 대형 독립부스를 설치한 경농은 부스를 방문한 농업인들에게 작물별로 맞춤형 토탈솔루션을 제시해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과수재배 농업인에게는 농약과 비료, 친환경자재, 수확후관리자재 등을 종합적으로 컨설팅했으며, 시설재배 농업인에게는 종자부터 비료, 농약, 친환경자재, 관수자재, 수정벌 및 곤충까지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했다.

경농 부스를 방문한 토마토 시설재배 농업인은 여러 부스를 돌아다닐 필요없이 경농 홍보부스 안에서 종자부터 농약, 관수자재까지 모든 고민을 상담받았으며, 우수한 자재들과 신제품들 정보들도 충분히 제공받았다라며 앞으로도 영농활동에 어떤 고민이 발생하면 먼저 경농을 찾아 자문을 받겠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 경농이 올해 처음 선보인 신제품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특히 올 가을 처음 시판한 원예나방·총채벌레전문약 캡틴에 대한 인기가 특히 높았다.

경농 CRM실 이정태 상무는 농업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농업인들의 원스톱 솔루션에 대한 강한 요구를 느낄 수 있었다각 사업군별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갖춤과 동시에, 각 사업군의 융복합 기술개발을 통해 농업인들의 원스톱 영농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