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자란 건강한 임산물, 청정숲푸드’ 사랑의 도시락 나눔
'산에서 자란 건강한 임산물, 청정숲푸드’ 사랑의 도시락 나눔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8.11.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한국임업진흥원, 서울 등촌1동 주민센터에 청정숲푸드 도시락 50박스 전달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지난 8일 서울 등촌1동 주민센터(동장 이윤임)에서 산에서 자란 건강한 임산물로 만든 청정숲푸드 사랑의 도시락’ 50개를 지역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청정임산물, 청정숲푸드라는 주제로 진행된 직거래장터 ‘2018 청정숲푸드 축제@서울광장의 판매물품과 청정임산물 레시피 공모전수상작(밤크로켓)을 활용해 청정임산물로(표고버섯쌀, 곤드레 비벼요, 대추칩, 오미자음료, 밤크로켓) 도시락을 구성,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은 소외된 이웃 50가정에 전달됐다.

임진원은 청정숲푸드 도시락 나눔뿐 아니라 임직원이 모두가 자발적으로 행복모금함을 운용하여 지역가정 기아대책본부 산림과학고에 후원을 하고 11산촌 마을 지원 복지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이윤임 동장은 우리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청정임산물로 건강하고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매번 등촌1동 지역주민을 위해 임산물로 구성된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구길본 원장은 소외된 이웃과 소통하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과 상생협력 하는 글로벌 임업서비스기관이 되도록 다양하고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