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농기계 오래 타는 꿀팁 유튜브로 전수한다
대동공업, 농기계 오래 타는 꿀팁 유튜브로 전수한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11.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랙터 꿀팁 시리즈 5편, 농업 유튜버 ‘농사직방’과 영상 제작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대동공업(공동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이 농업 유튜버 ‘농사직방’과 함께 농기계 자가 정비 교육 영상 ‘농기계 오래 타는 꿀팁 시리즈’를 제작한다.

‘농사직방’은 강영수 이장(40), 서종효 이장(32), 유경호 이장(29)이 공동 운영하는B급 농업 예능 컨셉의 농업 버라이어티 채널이다.

대동공업은 농기계의 고장 및 성능 저하를 방지하고 장기간 사용에 필요한 농기계 정비방법을 농민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농사직방과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첫번째 제품으로 트랙터를 선정해 5편으로 나눠 트랙터 세척, 엔진 오일 교환, 연료필터 정비, 엔진 점검, 미션 오일 교환을 주제로 한 ‘트랙터 오래 타는 꿀팁 시리즈’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대동공업의 기업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농사직방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있다. 대동공업과 농사직방은 내년 초까지 ‘콤바인 꿀팁 시리즈’와 ‘이앙기 꿀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제작해 공개 배포할 예정이다.

대동공업 김창우 마케팅팀장은 “사전ž사후 점검만으로 농기계의 성능 및 수명이 달라지기에 이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이 자가 정비를 배우고 실천해 잔고장 등의 어려움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