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장 선거
3월 21일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장 선거
  • 황지혜 기자
  • 승인 2012.02.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등록은 24일까지, 대의원 128명 투표 참여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 의장 및 관리위원장 선거일이 내달 3월 21로 확정됐다.

낙농자조금관리위는 올해 첫 관리위원회를 열고 향후계획발표와 내달 21일 열리는 대의원회 의장 및 관리위원장 선출 건에 대해 안건을 진행했다.

이번 선거는 대의원회 의장 및 관리위원장 2년 임기 만료에 따라 실시되는 것으로 대의원 128명이 투표에 나선다.

임원 선출은 대의원 중 후보자를 등록받아 대의원회에서 무기명 비밀투표로 대의원회 의장과 관리위원장을 선출하며 단일후보일 경우 무투표 당선할 수 있다. 후보자 등록이 없을 경우 대의원회에서 대의원들로부터 후보자 추천을 받아 선출할 수 있다. 부의장 1명은 대의원 중 의장이 추천하고 대의원회가 지명하는 자로 대의원회 당일 선출될 예정이다. 부위원장 2명은 위원 중에서 호선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 지역별로 선거관리 위원 7명을 선출했다. 위원은 곽한무, 김영호, 박응규, 원유국, 이경화, 이원규, 이환수 위원이다.

선관위는 오는 24일 선거를 공고하고 29일까지 후보 등록을 받을 예정이다. 지역안배를 고려해 선거관리 위원 7명을 선출하고 선거 공지를 비롯한 후보자 등록 등의 선거일정을 진행키로 결정했다.

선거공고는 오는 24일 이뤄지며 후보자 등록은 1회에 한해 2일간 연장할 수 있고 선거공보는 선거일로부터 10일전 선거인에게 발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