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나눔김장’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매일유업, ‘나눔김장’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8.11.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직원들이 5500Kg의 김장을 담가 종로구 일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22일 서울시 종로구청 앞마당에서 펼쳐진 '2018  희망김장 나누기' 행사에서 매일유업 임직원 50여명은 정성스레 5500Kg의 김장을 담갔다. 국내산 채소와 재료로만 만들어진 매일유업의 희망김장 10kg상자 550개에 나뉘어 매일유업 본사가 위치한 서울 종로구 소재의 드림스타트가정, 지역 아동센터, 다문화지원센터 및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종로구의 소외계층을 위해 종로구에 위치한 매일유업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직접 김장을 담고 전달하는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계기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더욱 많아지고, 이러한 기업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기를 기대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은 소수의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해 국내 유일하게 특수분유 8종 12개 제품을 개발해 19년간 생산해 오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클래식 음악회, 진암장학재단,  진암사회복지재단을 중심으로 장학사업, 다문화 가정,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무상 분유 지원 사업, 육아 지원 및 출산장려활동 등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