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테라도골드’ 소개
팜한농,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테라도골드’ 소개
  • 김영하 대기자
  • 승인 2018.12.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효성과 강력한 제초효과 자랑

[농축유통신문 김영하 대기자]

팜한농이 국내에서 가장 빠른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골드출시(20192)를 앞두고 전국 9개소에서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을 열고 있다.

지난달 26일 전북 전주에서 시작된 심포지엄은 27일 대구, 28일 경북 안동, 29일 경남 창원, 30일 대전, 124일 충북 청주 등지에서 잇따라 열리며 총 500여 명의 거래처 관계자가 참석해 테라도골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테라도골드는 잡초의 엽록소 생성 억제 및 세포 파괴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를 함유하고 있어 빠르고 강력한 제초효과를 발휘한다. 기존 제초제로는 방제하기 어려운 깨풀, 쇠비름, 쇠뜨기 등 난방제 잡초까지 깨끗하게 방제한다.

특히 테라도골드는 약액이 묻은 잎과 줄기만 고사시키는 접촉형 제초제로 작물에 대한 안전성이 우수해 과원은 물론이고 고추, 배추, , 참깨, 옥수수밭 등의 헛골에 발생하는 다양한 잡초를 효과적으로 방제해준다.

참석자들은 테라도골드의 난방제 잡초 대상 실증시험 결과와 난방제 잡초 방제효과 비교 포트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국내에서 가장 빠른 제초효과를 체감했다.

권희준 팜한농 마케팅담당은 “‘테라도골드는 농업인이 비선택성 제초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속효성’, ‘넓은 잡초 방제 스펙트럼’, ‘환경 및 인축 안전성3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과원과 헛골에 발생하는 난방제 잡초를 빠르고 강력하게 방제하는 테라도골드가 농업인의 잡초 방제 고민 해결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