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 이재용 한국종축개량협회장
[2019 신년사] 이재용 한국종축개량협회장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9.01.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국내 축산업은 개방화 시대를 맞아 국내외적으로 입체적 위기에 직면해있습니다. 그러나 좌절하지 마시고 그동안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었던 지혜를 모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개방화 시대 축산 선진국에서는 우수 유전자 보호 및 개발에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우리도 당면 과제를 현명하게 해결하고 ‘완전 개방’이라는 여건 속에서 가축개량을 통해 국내 축산물의 품질고급화와 생산성 향상으로 축산선진국으로 한 발 더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본회는 지역본부별 담당제 및 한우 표준매뉴얼을 통한 현장등록 실시로 신속하게 혈통자료를 수집하고, 친자불일치 감소를 위한 등록증명서를 개선해 한우혈통 자료의 신뢰도 확보 강화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한우 인공수정통합관리시스템, 젖소 선형심사 계획교배 프로그램 등 축종별 다양한 앱 및 프로그램을 개발해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축육종학 전문 인력의 확보로 차별화된 개량컨설팅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도 하고 있습니다. 본회는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국내 개량사업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