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 장기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
[2019 신년사] 장기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장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9.01.0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무술년이 지나가고, 대망의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전국의 1만8천여 식품 및 축산물 HACCP 인증업체 관계자분들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HACCP에 대한 믿음을 갖고 인증제품을 찾아주신 소비자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HACCP은 예상치 못한 여러 가지 난제 속에서도 식품안전을 위해 앞으로 한 발짝 내딛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2018년 12월 현재, 시장에 유통되는 가공식품 생산량의 85%가 HACCP 인증제품이고 그동안 HACCP의 미개척 영역이었던 식품의 유통·판매단계까지 인증업체가 생겨나는 등 HACCP은 국민의 삶 속 깊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HACCP도 국민들의 황금돼지가 돼 즐겨 찾고 신뢰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HACCP 인증업체 활성화라는 양적 확대에 치중했다면 올해는 질적 성장 등 HACCP의 내실화를 다지는 해가 될 것입니다.

먹거리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HACCP 인증원은 국민의 식품안전 지킴이로서 사명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한 먹거리로 가정의 행복과 건강이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