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 너겟' 2종 출시
체리부로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 너겟' 2종 출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9.01.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체리부로(회장 김인식)의 육가공 전문 계열사 체리푸드가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 너겟'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체리부로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얼리지 않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 함량이 높아 영양이 높은 이번 신제품은 순한 맛의 ‘마일드 치킨 너겟’과 치즈를 가미한 ‘치즈 치킨 너겟’ 2종으로 구성됐다.

체리부로의 신제품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 너겟’은 공룡 2종과 동물 4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해서 만들었다. 중독성 있는 동요인 ‘사파리 송’과 재미있는 애니매이션도 준비돼 아이들의 눈과 입이 즐거운 영양만점 간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본격적인 HMR 제품들을 선보이기에 앞서 이미 시장에 있는 제품들에 더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있게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싶었다"며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가정간편식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어 추세에 맞는 다양하고 건강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부로는 신제품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 너겟' 2종 출시와 함께 무료증정 및 무료배송, 사파리송 공유, 사파리송 챌린지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푸짐한 경품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 너겟” 공식 온라인몰(www.safarichick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