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건강한 한국산 ‘茶’ 집중홍보
따뜻하고 건강한 한국산 ‘茶’ 집중홍보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9.02.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aT, 모스크바 국제식품박람회 참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는 한국 농식품의 러시아 및 CIS(독립국가연합)지역 수출확대를 위해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닷새간 개최된 ‘2019 모스크바 국제식품박람회(PROD EXPO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aT17개 수출업체가 참가하는 통합한국관을 구성해 차류, 음료, 주류 등 수출유망품목 및 지역특산물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일 년 중 추운 날이 많아 따뜻한 차를 즐겨 마시는 러시아 차()문화에 맞춰 유자차와 생강차, 홍삼차 등 우리 전통차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세일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일상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한국 농식품이란 친숙한 컨셉을 주제로 러시아 및 CIS지역의 고품질 프리미엄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는 유력바이어 발굴과 판매선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병호 사장은 정부의 신북방정책에 발맞춰 올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지사를 신설하는 등 앞으로 우리 농식품의 러시아 및 CIS지역 수출을 가속화하기 위한 다양한 수출지원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