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2019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팜스코, ‘2019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9.02.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재광 기자]

팜스코의 돼지고기브랜드 하이포크가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축산식품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과 브랜드를 평가한다. 하이포크는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임이 인증된 셈이다.

팜스코는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팜스코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하는 팜스코는 소비자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며, 건강한 식문화 창조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국내 축산업계에 기여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