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3.1절 앞두고 가격과 품질 독립선언
농협하나로마트, 3.1절 앞두고 가격과 품질 독립선언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2.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3·1운동 100주년 기념, 3월 한 달 간 ‘33개 인기상품 독립 특가행사

농협 하나로유통은 오는 28일부터 고객이 타 마트와 가격·품질을 비교하지 않아도 믿고 쇼핑할 수 있는 농협하나로마트 가격·품질 독립제를 실시한다.

농협하나로유통은 농협하나로마트! 가격·품질 독립선언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농협의 경영철학이 녹아든 최선의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농업인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행사를 연중 시리즈로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8일부터 3월 말까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33개 인기상품 독립특가행사를 진행하고 100대 생활필수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고객의 장바구니 비용 부담을 낮추는데 앞장 서기로 했다.

5대 인기상품 독립특가전 농협만의 장점인 농축수산물에 대한 맛과 당도를 보장하는 독립품질전농협 PB상품과 농업인이 직접 생산·제조한 상품 중심의 독립상품전등 독립시리즈 연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경기 둔화와 체감물가 상승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격·품질의 독립선언을 하게 됐다면서 고품질의 우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