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M-USA, 미국 Texas Distribution Center 개설
TYM-USA, 미국 Texas Distribution Center 개설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3.0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Texas 지역 판매 확대 및 미 중서부 지역 제품배송 효율성 크게 증대

동양물산기업의 미국법인인 ‘TYM-USA INC’는 지난달 18일 미국 Texas Caldwell 시에 Distribution Center를 설립하고 축하 행사를 가졌다.

TYM-USA는 현재 미 동부, North Carolina Wilson 지역에 본사와 Distribution Center를 두고 미국 전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번 Texas Distribution Center 개설로 소형농기계 최대 시장인 Texas 지역에서의 판매 확대는 물론, 미 중서부 지역으로 제품 배송의 효율성을 크게 증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Distribution Center가 설립된 Caldwell 지역은 Houston 항구로부터 1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물류의 흐름과 비용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장소라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이재학 동양물산기업기계사업부 팀장은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제2 Distribution Center의 개설로 성장하고 있는 TYM-USA의 판매가 가속화되는 동시에 제품과 부품의 공급 Lead Time을 줄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팀장은 아울러 “Texas 지역에 위치한 대형 딜러들에 대한 만족도가 증대될 것이라며 이러한 인프라 확충은 해당 지역의 신규 딜러 확충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상공회의소와 금융권에서도 참석했고 이들은 향후 운영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동양물산기업는 매년 15000대 이상의 트랙터와 관련 작업기를 미국에 공급하고 있으며 물류 인프라의 확충과 제품의 차별화 및 다각화로 미국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