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 농기계로 풍년농사와 함께 더 많은 활력 받으세요”
“대동 농기계로 풍년농사와 함께 더 많은 활력 받으세요”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4.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대동공업, žž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1231일까지 PX트랙터, 콤바인, 승용 이앙기 구매 시 사은품 증정

PX나 콤바인은 고급 작업 조끼, 승용 이앙기는 기능성 티셔츠 증정

국내 1위 농기계 기업 대동공업(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은 올해 11일부터 1231일까지 대동공업 특정 농기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고급 작업 조끼 및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증정하는 žž(농사 활력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를 절찬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동공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농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대동 농기계와 같은 활동성과 기능성이 뛰어나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증정한다. 이는 올해 좀 더 즐겁게 농사지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이와 관련 윤성근 마케팅 과장은 올해 안으로 PX트랙터나 콤바인 DXM73(4), DXM85(5), DXM110(6) 구매 고객에게 고급 작업 조끼를, ERP60(6), ERP80(8) 승용 이앙기 구매 고객에게는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증정하는 것이라며 올해 11일 이후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품을 구매한 지역 대리점에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1231일까지 진행하지만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은 대동공업 홈페이지(www.daedong.co.kr)를 확인하거나 지역 대리점에 문의 하면 된다.

PX트랙터, 6조 및 8조 승용 이앙기, 6조 콤바인 DXM 110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대동의 제품군

PX트랙터, 전후방에 집게 및 랩핑 등 대형작업기 연결해 동시작업 가능

대동공업 PX트랙터는 PX900(93마력), PX1000(103마력), PX1150(110마력), PX1300(125마력)있다. 이 모델은 강력한 유압 성능과 승강력으로 전후방에 집게 및 랩핑 등 대형 작업기를 연결해 동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작업 상황에 맞춰 최적의 엔진 운전을 구현하는 전자제어식 티어(TIER)4 엔진에 최소 연료 사용을 유도하는 실시간 연비 모니터링 기능인 모니터(Monitor)5’를 채택해 연료 소비율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6조 및 8조 승용 이앙기, 고르지 못한 지형에서도 본체의 수평을 맞춰 곧고 정확하게 모를 심는 강점 보유

6조 및 8조 승용 이앙기는 다년간의 이앙 작업 결과를 분석 반영해 강화한 고정밀 수평제어 시스템을 채택해 고르지 못한 지형에서도 본체의 수평을 맞춰 곧고 정확하게 모를 심는 것이 강점이다. 페달 또는 레버로 전–후진 이동 및 속도 고정이 가능한 듀얼 시프트(DUAL SHIFT)’ 기능을 채택, 작업 효율성을 높이면서 피로도는 줄였다. 8조 이앙기의 경우 국내 농기계 기업 중 최초로 직진 자동 기능을 탑재했다.

이같은 기능으로 이앙을 시작할 때 최초 1회 직진 자동 기능 레버를 조작해 간편하게 직진 자동 구간을 등록하면 그 이후부터는 등록 구간 내에서 작업자는 핸들 조작 없이 이앙기로 모를 심을 수 있다. 작업자는 이앙 작업을 하면서 이앙부에 모판을 운반 하는 등의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어 인건비 등의 경제적 부담을 덜면서 좀 더 효율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다.

 

6조 콤바인 DXM 110, 다양한 자동화 기능으로 연료와 곡물 손실 최소화하면서 수확 작업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

대동 콤바인은 기본적으로 예취, 탈곡, 배출의 균형으로 미탈립과 비산을 비롯한 곡물 손실을 최소화 하는데 성능 초점이 맞춰줘 있다. 특히6조 콤바인 DXM 110은 전자제어식 티어4 엔진을 탑재하고 다양한 자동화 기능으로 연료와 곡물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수확 작업을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엔진 회전 자동 조정 기능인 에코 모드(Eco Mode)을 채택해 연료 낭비를 최소화 해 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차속제어, 탈곡선별제어, 진동배출기능 등의 자동화 기능을 채택해 곡물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빠르게 수확 및 탈곡 작업을 할 수 있다.

송향래 영업관리팀장은 대동에서 준비한 실속 선물로 바쁜 농번기에 좀 더 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 농사를 순조롭게 지으시기 바란다대동의 대표 제품인 PX트랙터, 6조 및 8조 승용이앙기, 4ž5ž6조 콤바인은 뛰어난 성능과 품질력이 입증된 제품으로 일손경감은 물론 풍년농사를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