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촉촉함을 살린 닭가슴살 제품 ‘인기’
하림, 촉촉함을 살린 닭가슴살 제품 ‘인기’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9.05.0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닭가슴살 오리지널 110g’ 등 4종 출시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닭가슴살을 8시간 냉장 숙성해 기존 닭가슴살 보다 촉촉한 맛을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한 제품이 나왔다.

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은 최근 신선하면서도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달부터 닭가슴살 제품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하림의 신제품은 닭가슴살 오리지널 110g’을 비롯해 닭가슴살 블랙페퍼 110g’, ‘닭가슴살 훈제 110g’, ‘닭가슴살 갈릭 110g’ 4종이다.

특히 기존 냉동 제품과 캔 중심의 닭가슴살 제품 대신 신선한 맛을 더 살리기 위해 냉장 유통 제품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산 닭고기를 100%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였고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 등을 위해 소단량 포장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현재 닭가슴살이 웰빙 건강식으로 인식되면서 국내 닭고기 소비도 계속 증하고 있고 샐러드를 비롯해 샌드위치 등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 요리를 선보이면서 수요가 꾸준히 증가 하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닭가슴살은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특유의 퍽퍽함 때문에 먹기 힘들다는 부위로 인식돼 있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하림의 닭가슴살 4종은 내장 숙성 시간을 통해 퍽퍽함을 촉촉함으로 살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