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물산기업(주), 한국농수산대학과 업무협약
동양물산기업(주), 한국농수산대학과 업무협약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5.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교육용 농기계 기증 및 임대, 재학생 실습 프로그램 지원 등

동양물산기업()는 지난 8일 산학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농기계 활용 능력 제고를 위해 한국농수산대학과 업무협약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농수산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체결된 업무협약으로 동양물산과 한국농수산대학은 농업기계 전시·견학지원, 학생 교육용 농업기계 지원, 최신 정보·동향 공유 등 3개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키로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동양물산 윤여두 부회장, 한국농수산대학 허태웅총장과 동양물산과 한국농수산대학의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동양물산은 재학생 교육에 필요한 농기계를 지원하고 변화하는 농기계 관련 정보과 산업 전반에 대한 동양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재학생 대상 농기계 견학 프로그램 지원 및 현장 실습 교육지원등에 대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윤여두 동양물산 부회장은 동양물산은 국내 종합형 업체 중 유일하게 밭작물 기계를 생산하고 있고 항상 신기술 연구개발에 많은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이번 업무협약이 일회성에 머무르는 협약이 아닌 재학생 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협약이 될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동양물산은 논작업, 밭작업 등 다양한 작업기를 부착 작업할 수 있는 다목적 승용관리기 1대를 기증했으며 동양물산의 주력 기종인 트랙터와 다목적 굴삭기를 각각 1대씩을 임대 지원, 재학생들의 교육 기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