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가정의 달 맞아 폭탄 할인
‘한우’ 가정의 달 맞아 폭탄 할인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9.05.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최대 51% 할인 온라인 기획전 실시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농가들이 한우 폭탄 세일을 실시하고 나섰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운영하는 한우유명한곳홈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맞이 '꽃보다 한우' 기획전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꽃보다 한우' 기획전에서는 1++등급 및 1등급 이상의 한우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믿을 수 있는 한우 브랜드몰인 산들에 한우, 녹색한우, 경주천년한우, 대관령 한우 4개 업체가 참여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등심, 불고기, 갈비살 등의 구이·요리용 부위는 물론 다양한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선선물세트, 정육세트, 구이용 명품세트 등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531일까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https://www.한우유명한곳.com/)의 우리 한우 판매몰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민경천위원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해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 우리 한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유명한곳(https://www.한우유명한곳.com/)에서는 전국의 지역 농축협과 영농조합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43개 우리 한우 판매몰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전국 우리 한우 판매점을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