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 선정
  • (주)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1.02.18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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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축위상방역지원본부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배상호)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0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평가 단계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164개 공공기관(공기업 21, 준정부기관 78, 기타공공기관 65개)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65개 기타공공기관의 평균점수는 84.6점이었으며, 방역본부는 93.1점을 획득해 전년의 ‘양호’기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방역본부가 ‘우수’기관으로 발돋음할 수 있었던 것은 ‘가축위생방역지원 일류기관’이라는 비전달성을 위해 적극적인 직원 고객마인드 함양을 통한 축산농가에 대한 고객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했기 때문으로 평가된다.
배상호 본부장은 “이번 평가를 계기로 적극적인 고객중심 마인드와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을 더욱 향상시킴으로써 가축질병 청정화 및 축산식품 안정성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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