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경주도 보고, 물놀이도 즐기고!
경마 경주도 보고, 물놀이도 즐기고!
  • 김영하 기자
  • 승인 2019.07.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터슬라이드 들어선 전국 렛츠런파크 인기 만점

    [농축유통신문 김영하 기자]

이번 여름 워터파크 나들이 장소로 경마장은 어떨까?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여름을 맞아 경마장 내에 워터파크를 조성한다. 렛츠런파크 서울과 부경, 제주에 물놀이 시설을 설치하고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대형 워터슬라이드와 안전시설, 이벤트까지 구성해 전문 워터파크와 겨뤄도 손색없지만 입장료는 2천원에서 1만원 사이로 저렴하다.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은 부담 없이 누구나 찾아올 수 있는 가족공원이 되고자 한다. 저렴한 입장료로 안전한 물놀이 시설을 제공할 것이며, 사회적 약자 초청 이벤트 등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전했다.

렛츠런파크 서울

렛츠런파크 서울은 629일부터 91일까지 주로내공원 포니랜드포니워터랜드로 꾸민다. 721일까지는 토요일과 일요일만 운영하고 724일부터는 수요일~일요일까지 주 5일 이용할 수 있다.

포니들이 사는 마방, 원두막, 트로이 목마 놀이터 등 기존 포니랜드 시설들과 더불어 약 33m의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와 유아풀장, 가족 풀장 등이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폐장시간 55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종일권은 5천원이고, 오후 2시부터 입장 가능한 오후권은 3천원이다. 30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장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제주

렛츠런파크 제주는 628일부터 말()을 테마로 한 어린이 물놀이 시설인 포니 워터파크를 개장했다. 오는 91일까지 월,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운영한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경마가 시행되는 금, , 일에는 렛츠런파크 제주를 방문한 어린이들은 단돈 2000원으로 물놀이와 말 테마파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경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렛츠써머! 워터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이달 6일부터 9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더비랜드 광장에서 물놀이 시설을 운영한다. 25m 길이의 워터풀과 10m 높이의 에어바운스, 바닥분수, 물총싸움으로 웬만한 워터파크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눈과 귀도 즐겁게 할 수 있는 치어리딩, 태권무, 마술 등 화려한 무대 공연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